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있는 녀석들 고기뷔페 - 건대 고기집 고기대통령 본점 맛녀석 제2회 복불복 먹방 혼밥 Lv8

방송 맛집/맛있는녀석들

by 세콰노 2019. 11. 8. 18:41

본문

맛있는 녀석들 제2회 복불복 먹방
건대 고기뷔페 고기대통령 본점

 

2019년 11월8일 금요일 밤 8시
맛있는 녀석들 246회
피로한 뚱4를 위해 준비한 럭셔리 특집!?
제2회 복불복 먹방!

네 가지 중 걸린 곳에 무조건 가야 한다!
최고급 호텔 룸서비스,
새벽 배 타고 먹는 해물라면,
대선배님과 한 끼 식사,
혼밥 Lv.8 고기뷔페 혼밥

이 네 가지 중 뚱4는 각각 어떤 곳을 가게 될 것인가...!

 

혼자 밥먹기 레벨
일명 혼밥 Lv에 대해 알아보자면

레벨 1 : 편의점에서 밥 먹기
레벨 2 : 학생식당에서 밥 먹기
레벨 3 : 패스트푸드점에서 세트 먹기
레벨 4 : 분식집, 김밥천국에서 밥 먹기
레벨 5 : 중국집, 냉면집 등 일반음식점
레벨 6 : 맛집에서 밥 먹기
레벨 7 : 패밀리 레스토랑서 먹기
"혼밥 레벨 8 : 고기집, 횟집에서 먹기"
레벨 9 : 술집에서 술 혼자 먹기

 

맛있는 녀석들 고기뷔페
제작진 X, 카메라 X
혼자서 먹는 혼밥이 포인트

 

 

서울 광진구 자양동 능동로 91
건대 고기대통령 본점

 

건대입구역 5번 출구로 나와

1분 정도만 내려오면 보이는

건대 고기집, 소고기, 돼지고기 무한리필 고기뷔페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밤 0시 30분까지

아, 마지막 입장 시간은 23시다.

 

그러니 방송 보고 땡기면 바로 찾아가도 될 듯 싶고

 

성인 19900원

초등학생 10900원

유아(0~3세는 무료) 4900원

 

점심 할인 16900원

(11:30~13:30분까지 입장, 주말, 공휴일 제외)

 

환경 부담금이 무려 1인당 4000원이니
적당히 가져다가 먹고 남기지 말자
(고기를 남길 일이 있겠냐만은 ㅋㅋ)

 

 

고기대통령은 질 좋은 고기만을 쓰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며

감히 대한민국 최고 가성비 고기집이라는

자신감의 표현이라고 한다.

무한리필 고기집은 싸구려 고기를 사용할 것이라는 편견을 깨고

항상 질 좋은 고기만을 고객들께 대접할 것은 굳게 다짐한다고 나와 있다.

 

 

프리미엄 소고기와 명품 돼지고기를 가져다 먹을 수 있는

Meat Self Bar

셀프 고기바, 고기 셀프바가 있다.

 

그 안쪽에서는 계속해서 고기를 정형하여 채워두고 있더라

 

 

사진 따로 찍는 것을 깜박했는데

가장 좌측에 우삼겹이 있으며

 

각 고기가 놓여 있는 대로 나열해보자면

 

떡갈비, 청양고추 소시지, 갈빗살, 가브리살, 토시살, 프라임 등심, 부챗살, OO소시지, 떡갈비

양념 갈매기살, 양념 갈빗살, 항정살, 목살, 냉장 삼겹살, 양념목살

 

 

카운터 옆쪽으로 해서

고기 대통령이라는 글자 밑에

셀프코너, 셀프바가 있다.

 

다양한 반찬들은 저쪽에서 가져다 먹으면 된다.

 

사진은 따로 안 찍었지만

다양한 반찬들 이외에

밥도 있고

양념갈비도 있다.

 

 

물은 셀프

다양한 소주 및 맥주와

나중에 후식으로 먹기 좋은

아이스크림, 커피가 있다

 

 

일단 자리에 앉으면

세팅되는 한 상

 

마늘, 소금, 청양고추, 풋고추, 상추,
김치, 쌈무, 쌈장, 샐러드, 양파

그리고 기름장, 양파 양념장, 샐러드 소스

 

 

불판 가운데에는 된장찌개도 있다.

밥 넣어서 술밥으로 만들어 먹어도 좋고

고기 잔뜩 넣어

기름진 고기 찌개로 만들어 먹어도 맛있다.

 

 

내가 사진을 찍고 있는 동안

와이프와 와이프의 친구분이

먼저 구워 먹을 소고기를 가져왔다.

 

돼지고기와 소고기가 있으면

당연히 소고기부터 구워야지 ㅎㅎㅎ

 

 

프라임 등심, 토시살, 부채살

 

사실 소고기를 먹는 순서는
기름기가 적은 것부터 많은 순서대로
비싼 것부터 싼 순서대로...

하지만 이런 고기뷔페에는
그냥 본인이 좋아하는 순서대로 먹자 ㅋㅋ

일반적으로는 토시살이
소 한 마리당 500g으로 별로 안 나오는 특수 부위에
마블링도 적고 부드러워서 먼저 먹으라고 하던데

뒤에 이야기하겠지만
여기 토시가 좀 질긴 편이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프라임 등심 먼저 구워 먹는 걸 추천

 

 

살짝 소금만 찍어서 냠냠

 

옆에 가스가 다 떨어져서

불판 온도가 낮았다.

 

계속해서 스스로 체크해가면서 맛있게 구워보자

 

만약 본인이 고기 굽는 솜씨가 부족하다 싶으면

이런 뷔페에서 열심히 구워보며

고기 굽기의 달인이 될 수 있도록 연습하면 된다 ㅋㅋ

 

 

보통 양념이 있는 걸 나중에 구워 먹는데..
아무 생각 없이 고기를 올렸다;;; ㅠㅜ

뭐 걍 마구 먹어주면 되는 게 고기 뷔페 장점이니까..
크게 신경 쓰지 않고 먹었다...

 

 

원래는 토시살을 먼저 구워야 했지만..

 

내가 토시살을 올려두고

다음 고기를 가지러 가는 바람에

꽤 오랜 시간 구웠다..

 

뭐,,, 당시 불이 약했던 것도 있고...

 

그래서인지 토시살이 질겨져 버림

 

고기 자체의 문제인지

그런 굽는 과정에서의 문제였는지 모르지만

이 날 토시살은 별로 맛없더라 ㅋㅋ

 

 

정말 아무런 생각 없이 가져다 먹었다.

아직 우삼겹이라던가

차라리 프라임 등심을 한 번 더 먹을 걸

 

소갈비살이라 생각하고 가져왔더니

돼지갈비 ㅋㅋ

 

아 양념된 것은 양념 가브리살이다.

 

 

유민상이 소갈비살을 좋아한다던데...

 

그 이야기를 꺼낸 것은

아마도 혼밥을 하게 된 것이

유민상이라는 이야기가 있다.

 

뭐, 아직 방송 전이라..

누가 혼밥을 했는지 까지는 잘 모르겠고 ㅎㅎ

 

 

좀 더 분발해야지

많이 가져와야지 하고

우삼겹을 챙겼는데...

 

돌돌 말려있어서인지

한 번에 많이 담기 힘들더라 ㅋㅋㅋ

 

뭐, 저게 적은 양은 아니지만 말야

 

 

그 돌돌 말려 있던 걸

불판 위에 올리게 되면

녹으면서 쫙 펴지게 되는데

 

잘 둘러놓아서 꽃처럼 보인다 ㅋㅋㅋ

 

 

뭐, 얇기 때문에 한 번에 하나를 먹는 게 아니라

여러 개를 겹쳐서 한 번에 먹으면 더 맛남 ㅋ

 

 

중간중간 김치도, 마늘도 구워가면서 먹자

특히 돼지고기를 먹을 때 김치가 잘 어울린다.

 

그냥 먹기에는 별로 맛없던 김치

 

 

삼겹살은 비계가 좀 많은 편이었는데

항정살은 상태가 꽤 좋았다.

이 집에서 먹은 고기 중에

프라임 등심과 항정살은 괜찮았으며

우삼겹, 냉장삼겹살 무난했고

나머지 고기들도

일반적인 고기뷔페 퀄리티에 비하면 좋은 편이더라

물론 다른 고기뷔페에 비해 그만큼 비싼 것도 있다.

 

 

삼겹살을 구운 김치와 함께 먹어주고

 

 

항정살도 맛나게 먹어주고

 

 

두툼한 냉장 삼겹살을

3개나 한 쌈에 넣고 와구와구!! ㅋㅋㅋㅋ

 

 

사실 더 먹을 수도 있었는데

이 정도에서 자제....

어차피 일반적인 다른 고깃집에 가서 먹었을 때와 비교하면

뽕 뽑았다 생각할 수 있을 만큼은 즐겼으니깐 ㅎㅎ

건대 고기대통령 본점

이번에 맛있는 녀석들 고기뷔페로 소개될 것 같은데

그냥 단품 파는 곳보다는 아무래도 퀄이 부족하지만

일반적인 고기 뷔페와 비교하면

가게에 기름 냄새도 적은 편이고

고기 퀄리티도 많이 괜찮은 편이다.

내가 오늘 고기로 배 터지게 먹어봐야겠다 싶을 때

무난한 건대 고기집, 맛있는 녀석들 고기뷔페였다.

 

이번 포스팅과 같이 보기 괜찮은 포스팅 링크로 마무리

 

2019/09/06 - [방송 맛집/맛있는녀석들] - 맛있는 녀석들 뷔페 - 오목교 맛집 더 아리엘 목동점 복불복 먹방 1탄 뷔페

2019/05/25 - [방송 맛집/기타 방송 맛집] -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건대 필리샌드위치 - 건대 맛집 미셸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가고싶다 소풍길 서울 능동, 광장동 편 미국 정통 필리 치즈 스테이크 샌드위치 맛집

2018/08/20 - [맛집/서울 맛집] - 건대 훠궈 맛집 마카오도우라오 - 토마토탕과 홍탕

2018/03/07 - [방송 맛집/수요미식회] - 수요미식회 도삭면 - 건대 맛집 송화산시도삭면 중국 국수

2018/04/05 - [방송 맛집/맛있는녀석들] - 맛있는 녀석들 양고기 양갈비 - 건대 맛집 고향양꼬치

 

※ 댓글, 공감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재미나게 보셨으면 공감 하나 부탁드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