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활의 달인 감자칩 고구마칩 달인 - 양평 별똥밭 가마솥 고구마칩

방송 맛집/생활의달인

by 세콰노 2023. 4. 12. 00:55

본문

 

23년 4월 10일 월요일
883회 생활의 달인 감자칩, 고구마칩 달인

양평 가마솥 감자칩 고구마칩 달인

경기도 양평에서 고구마 농사를 하는
노재석 (男 / 44세 / 경력 10년) 달인

달고 맛난 고구마를 어떻게 하면
손님들에게 선보일지 연구 끝에
고구마 칩을 만들기로 했다는데?!

고구마를 채 써는 즉시
가마솥에 튀겨내니, 맛이 일품!

그 덕에 주문은 밀려들고~
채 썰기에는 도가 텄다고.

그가 고구마 채를 써는 족족
높이 날아올라 기름 솥으로 골인~

더 높이 더 멀리 그리고 빠르게
채를 썰어내는 게 생활의 달인에 소개되었다.

 

https://link.coupang.com/a/UK2Hm

 

국산 수제 고구마칩 140g 450g

COUPANG

www.coupang.com

 

노재석 달인의 양평 별똥밭 농장

국산 수제 고구마칩 140g or 450g

 

 

140g의 경우 9,000원에 판매중이며

450g의 경우 26,000원에 팔고 있다.

 

그리고 생활의 달인 감자칩의 경우

햇감자가 수확이 되는

5월 이후에나 출시된다고 한다.

 

23년 4월 10일 오전 11시 정도 주문
당일 출발을 해서

우체국택배를 통해
4월 11일 도착하였다.

 

지금은 방송 직후인지라..

아마 이번달에 주문을 하게 되면

배송이 꽤 밀리지 않을까 싶다.

 

세콰노처럼 주문 즉시 받으려면

아마 6월 정도는 되어야 하지 않을까??

 

 

박스를 열어보았는데

생각지도 못하게
서비스로 생고구마가 2개가 들어 있더라.

이곳에서 택배 주문한 다른 분의 후기를 보니
450g을 주문했을 땐 3개가 들어 있었다고 ㅎㅎ

아래쪽이 까무잡잡했는데
자세히 보니 '꿀'이었다.

워낙 당도가 높아
그게 빠져나오면서 검게 굳은 것

이건 그냥 겉에만 헹궈서
바로 에어프라이어에 구웠고 ㅎㅎ

 

둘째에게 주었더니 아주아주 잘 먹네 

 

 

같이 동봉된 고구마 때문인지


별도로 비닐백에 담겨 있었던
종이봉투

고구마칩이라 적힌 스티커가 붙어 있었고

 

생활의 달인 방송에서 보니​
깨끗하게 씻어낸 감자와 고구마를
채칼을 이용해 슬라이스 하면서
슬라이스 된 것이 바로 가마솥 기름에 빠지더라.

정말 다른 첨가물 같은 것 하나 없이
직접 농사 지은 재료만으로 만들어 내었고

기름에 튀겨내서...
칩에서 나온 기름이 종이에 스며 들어 있더라

 

 

제품명, 제조일자, 용량,
재지, 원재료, 보관방법 등

용량 140g에 국내산,
감자 or 고구마 100%
실온보관 가능

 

 

종이 봉투 안에 하얀 종이가 있길래
그것도 봉투인가 하고 꺼냈보았더니

그냥 기름 빠지라고 넣어준 유산지였고 ㅋㅋ

 

 

하나 꺼내서 보면 아이 손바닥만할 정도로

꽤 큼지막, 넙직했으며

채칼로 썰어내어 그런가 두께는 얇은 편이었다.

 

아무런 첨가물을 넣지 않은
정말 순수한 맛인지라
아이들 주기에도 참 좋아 보였다.

단지 바삭한 게 생각보다 너무 바삭해서

칩이 깨졌을 때의 파편이
생각보다 날카롭더라.​

어른에게는 상관 없겠지만

아이가 먹기에 어떨까..
그 부분이 애매하길래...

애들 간식용으로 사두고
그냥 세콰노가 혼자 다 먹을 느낌?? ㅋㅋㅋ

(핑계지 뭐)

 

https://link.coupang.com/a/UK2Hm

 

국산 수제 고구마칩 140g 450g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도 팔고 있길래 링크 걸어보았다.

다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추천

분명 처음에는 가격이 동일했는데

할인률이 변하면서 쿠팡이 살짝 더 비쌈;;

 

 

※ 댓글, 공감, 구독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보시고 나서 공감(♥) 하나 부탁드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