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혜자 도시락 - GS 편의점 혜자로운 집밥 오징어불고기 도시락 가격

맛집/떡볶이, 분식

by 세콰노 2023. 3. 2. 17:37

본문

 

2023년 2월 15일 GS25 편의점에서 출시된
김혜자 도시락 혜자로운집밥

당시에 제육볶음이 먼저 출시되고
어제 3월 1일에
두 번째 제품인 오징어불고기가 출시되었다.

 

다행히 세콰노가 사는 동네에는..

편의점 도시락 사 먹는 사람이 적은지

신제품 나왔다고 해서 구매 못하거나 하지는 않고

(편스토랑 제품도.. 출시 다음날이나 다다음날 정도면 구할 수 있을 정도 ㅎ)

2일에 내돈내산으로 구매, 직접 먹어보고 작성하는 리뷰다.

 

 

오늘도 든든히
김혜자의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
오징어불고기

원래 가격은 5,500원인데
출시 기념으로 600원 할인
오징어 불고기 혜자 도시락 4,900원에 판매중이다.

참고로 제육볶음은 3월 14일까지 3,900원이며
오징어불고기는 3월 28일까지 4,900원에 판매한다.

 

6년만에 재출시 된 혜자 도시락인데
원래는 배우 이미지에 방해가 되어
재계약을 거절하셨다고

하지만 결식아동들이 고물가에
급식카드로 사 먹을 수 있는 수준의 도시락을 만들기 위해
제품 계획에서부터 참여, 제품의 구성이나
만들어지는 공장 시찰, 시식까지하였고

마찬가지로 결식아동의 개학 전 부담을 덜어주고자
김혜자 본인 개런티, 로얄티를 깎아 책정된 할인기간이라는 걸

뉴스 기사를 통해 보았다.

 

 

촉촉한 계란후라이와 참기름이 들어 있는 건
제육볶음과 크게 다르지 않다.

양념육 15.06%에 오징어채 8.97%를 포함
총 441g 643kcal

지난번 제육볶음 편의점 도시락에는

직접 무게도 재어보았는데

 

들어 있는 음식 양이
저렇게 고지되어 있는 것보다
10% 이상 많은 것을 확인했었고

 

그래서 이번에는 따로 무게를 재거나 하지 않았다.
어차피 나와있는 무게보다 더 무겁겠지 뭐~ㅋ

 

동봉된 참기름은 취향에 맞춰
오징어, 참나물에 뿌려 먹으라 한다.

 

 

포장띠 안쪽으로 참기름이 감춰져 있고
안심뚜껑인지라 닫은 상태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2분 전후로 돌리면 된다.
(매장용이면 좀 더 적게, 가정용이면 좀 더 많이)

 

 

오징어불고기라고 해서
오삼(오징어 삼겹살)과 비슷하게

오징어와 돼지고기를
같이 볶은 것을 생각했었는데

오징어 볶음 따로, 간장 제육볶음 따로 나왔다.

 

 

달걀프라이가 올라가 있는 흑미밥


밥 양 자체는 제육볶음보다 살짝 많은 듯?

제육볶음 도시락 411g과

오징어불고기 도시락 441g의 30g 차이 ㅎㅎ

 

 

참고로 오징어볶음은
생각보다 매운맛이 있었다.

다른 반찬이 없었다면
맵찔이는 저 오징어만 따로 먹기 힘들 정도

그래서인지 돼지고기의 경우
지난번 제육볶음처럼 빨간 양념이 아닌
간장두루치기 양념이 되어 있었고

오징어가 금징어던가?

예전에 비해 많이 비싸져서 그런지
사실.. 양이 혜자롭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다.

 

 

사이드 반찬

볶음김치와 참나물,
그리고 햄도 조금 들어 있는 감자채 볶음

 

감자조림, 볶음은 모르겠지만

볶은 김치나 참나물의 경우

굳이.. 전자레인지에 돌려야 하나라는 생각

 

요새는 돌리기 전에 따로 분리되도록 나오기도 하던데..

 

뭐 그러면서 단가가 올라가고

플라스틱 쓰레기가 더 나올 수 있으니 ㅠㅜ

 

 

우선은 핵심이 되는 오징어부터 맛을 보았고
그 다음으로는 참나물을 먹어보았다.

왜냐면 그 둘은 참기름 뿌려서 먹으라 되어 있으니
뿌리기 전에 그대로 맛을 본 것이며

제육볶음의 돼지고기도 하나 얌얌

생각보다 괜찮았다.


제육볶음도 맛있었지만
편의점 도시락치고 맛있네

이 가격에 또 사먹을만하네
그런 느낌이었다면

1,000원이 비싸지만
비싼만큼 '양'보다 '질'
퀄리티를 그만큼 올렸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오징어 불고기니깐

매콤한 오징어에 달콤 짭짤한 돼지 불고기
같이 먹으니 더욱 괜찮았다.​

 

 

도시락이니 밥과 반찬을 함께 먹어주기도 하고

 

 

그리고 혜자 도시락 제육볶음과 마찬가지로
오징어 불고기 양념이 오징어보다 많은 편이라

밥과 양념, 그리고 오징어와 돼지 불고기까지 넣어

비벼 먹으니 맛있었다.

비빔밥이니 참나물도 같이 넣어 비벼주어도 좋고

 

맛있으니 깔끔하게 클리어.

5,000원이 넘는 가격인지라
혜자로운가 하면 약간 애매하지만

이번에 출시된 혜자 도시락의 경우
양을 늘렸다기 보다 '퀄'을 높인
가성비에서 '성'을 높인 제품이었다.

다 먹고 나니
아래에 적혀 있는 문구가 눈에 띄어 옮겨보면

따뜻한 한 끼가 그리울 땐
혜자로운 집밥 GS25

따뜻하고 맛있는 도시락 한 끼 먹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한다.

 

2023.02.19 - 김혜자 도시락 - GS 편의점 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 도시락 가격

 

※ 댓글, 공감, 구독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보시고 나서 공감(♥) 하나 부탁드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