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활의 달인 야채 김밥 - 경희대 맛집 푸른하늘 서울 3대 김밥

방송 맛집/생활의달인

by 세콰노 2018. 3. 12. 20:43

본문

생활의달인 야채김밥, 야채 김밥의 달인

경희대 맛집 푸른하늘 분식


생활의 달인 서울 3대 김밥의 달인으로 소개되는 마지막 집

물론 편집에 따라 그 전에 나올 수도 있지만 ㅋㅋ


어찌되었든 묵은지 참치 김밥, 로메인 김밥과 함께

야채 김밥의 달인으로


경희대 맛집인 푸른하늘이 나온다.


정말 경희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경희대 학생들이 많이 찾을만한 맛집이었다.



을지로에 있다가 261번 타고 회기시장에 내려서 걸어갔다

회기역으로 가서 걸어가도 되고

경희대 앞까지 더 빨리 가는 방법 있다면 그렇게 가면 될 듯


경희도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 경희대 맛집 푸른하늘



푸른하늘 김밥은 국내산 쌀과 엄선된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합니다.


입구이 있는 사진은 치즈라볶이, 토종순대, 참치김밥, 우동, 비빔냉면


대충 좌측에 있는 메뉴판 봐도 알겠지만

다양한 메뉴가 있는 종합 분식점이다.


사실 김밥 맛집 하나로 정의 내리기에는 힘든 감이 있는 집



원조김밥 2천원이고

생활의달인에는 야채김밥 3천원이 나온다고 하더라

야채 김밥의 달인으로 말야


그리고 분명 가게 앞쪽에 있는 것은 참치김밥

내가 알기로는 이 집 참치김밥, 왕김밥이 유명하다고



김밥 말고 썰어 주시는 것을 GIF로 함 찍어보았다.



물, 반찬, 장국, 소스는 Self


무엇보다 치즈라볶이, 라볶이, 쫄면

곱배기 무료가 눈에 띈다.


공기밥도 무료라고


배고픈 학생들에게 더할나위 없는 소식


이번 생활의 달인 서울 3대 김밥집 중에서


개인적으로 느낀 이 집의 특징은

학생들은 위해 푸짐하게 퍼주는 느낌의 밥집?



셀프바 사진도 한 장 찍어주고



원래 가게에서 먹을까 하다가 포장해서

다른 블로그 이웃분과 함께 한남동 오토에서 먹었다.


생활의 달인에 나오는 야채김밥 3천원 한 줄

그리고 경희대 맛집 푸른하늘에서 유명한 참치김밥 3천원 한 줄



접시 회전해서 한 장 더 찍어주고



야채 김밥의 달인의 야채 김밥

일반적으로 김밥에 들어가는 시금치 대신에

쑥갓을 사용한 것이 특징인 쑥갓 김밥이다.


눈에 보기에도 김밥 내용물의 4분의 1을 차지하고 있는 쑥갓



그리고 참치 김밥


사실 왕김밥이라 들었는데..


맞다, 일반적인 김밥에 비해 큰 것은 맞음


하지만 오늘 생활의 달인 서울 3대 김밥을 보니

모두들 다 커서 ㅋㅋㅋ

왕김밥이라 하기에는 약간 그렇더라고 ㅎㅎ



꼬다리에 쑥갓 올라온 것이 보인다.



일단 참치 김밥부터 먹어보면...


음...


그냥 일반적인 맛 ㅋㅋㅋㅋ


더도 덜도 할 것 없이 일반적인 맛이다.


딱히 특별하게 더 맛있다 맛 없다 하기 힘듬


다만 독특한 것이 있다면 밥의 색이다.


매우 약한 분홍빛, 자색을 띄고 있다.


아마도 매우 소량의 비트가 들어간 것이 아닐까 싶었음


그리고 야채 김밥의 달인으로 나오는 푸른하늘의

생활의 달인 야채 김밥


쑥갓이 잔뜩 들어가 있어서

먹었을 때 그 향과 맛이 강하다


쑥갓에 대한 선호도에 따라 이 김밥의 호불호가 갈릴 듯


나야,, 워낙 향 강한 것들 좋아하다보니 '호'이고 ㅋㅋㅋ


다만 향과 맛이 강하다보니

쑥갓으로 가득찬 풀냄새,,

상큼하다고 표현하기는 힘들다.


생활의 달인 로메인 김밥의 경우는 먹고 나서 입안이 후레시~ 한 느낌이라면


생활의 달인 야채 김밥은,,

양고기나 쌀국수 먹을 때 고수를 먹는 것처럼

다른 강한 것을 먹었을 때 그것을 리셋 시켜줄 것 같은 느낌??


궁금한 사람은 드시러 가보시길 바라는

경희대 맛집 푸른하늘 리뷰였다 ㅎ



02-960-3394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로6길 3-4, 회기동 34-1

(대표) 참치김밥 3,000원

(대표) 라볶이 3,500원

쫄면 3,500원

토종순대 3,500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