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 진부 맛집 메미리 - 진부터미널 옆 간식거리

맛집/서울 이외 맛집

by 세콰노 2018. 6. 30. 06:00

본문


평창 진부시외버스터미널 맛집 메미리


사진 겨우 6장 정도인데 ㅋㅋ

뭐 이것도 하나의 기록이니까 말야.


내가 여기 메미리에 갔던 것은

우리 18년 평창 동계올림픽

그 이전에 수요미식회에서 수요미식회 평창 편을 할 때 였다.


어느 가게가 나오는 지는 이미 다 알고 있고

이제 가기만 하면 되는데..


거기까지 차를 끌고 가기에는 무리가 있다.


너무 멀어 ㅠㅜ ㅋㅋㅋㅋ


아니,, 뭐 강원도를 비롯하여 전국방방곡곡을 누리는 분들이 계시지만

난 20~30분만 해도 너무 피곤하다.


이러니 장농면허 신세를 벗어나기 힘들긴 하지만..


어찌되었든 KTX 경강선 타고 평창역까지 갔는데

...

차가 없으니 시간이 애매하더라.


친구 커플? 친구 부부 만나서 같이 가기로 했는데

1차로 갈 장소에 따로 가기도 애매하고 해서


평창 알펜시아에서 오는 친구부부가 진부역인가

진부 버스터미널인가에 내린다길래

거기서 만나서 같이 택시 타고 가기로 하였다.



그러다가 기다리다 발견하게 된 메미리 ㅋ


진부시외버스터미널에서 걸어서 3분 정도다.


Since 2001에 순메밀부침과 감자부침을 판다는 집이다.


여기까지 온 김에 평창 전통 음식을 맛보고 가라는 말 ㅎㅎ



그래서 메밀부침 2장에 2천원에 판다.

싸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으니 좋다.



거기에 튀김류도 있다는 것


그냥 주는 것이 아니라

기름 없이 에어후라이로 데워서 준다고 한다.



정말 딱 5분~10분 여유가 남았는데

그 사이에 2천원 메밀부침, 메밀전 2장 사 먹었지



응? 한 장인가?? 2장이 아니라 한 장만 팔기도 한다면 한 장이 맞을 듯 싶고



뭐 양이 적으니 순식간에 클리어 했다.


주문하고 나오는 데 얼마 걸리지 않고

먹는 것도 큰 시간 소모되지 않는다.


평창... 솔직히 서울을 벗어나게 되면

어디를 가나 시외버스, 시내버스 기다리는 데 시간 엄청 걸리고

그 사이에 정말 간단히 간식거리 먹으면서 시간 때우기 좋은 집이다.


차라리 수요미식회 평창 나왔던 집보다 여기가 날지도;;; ㅋㅋㅋㅋ



033-335-5999

강원 평창군 진부면 청송로 113, 하진부리 105-2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