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평 해장국 전주콩나물국밥

맛집/서울 이외 맛집

by 세콰노 2018. 6. 5. 13:30

본문


청평 해장국

전주콩나물국밥


남들이 어떻게 생각할지 몰라도

기본적으로 블로그라고 하는 것은

개인의 기록이다.


물론 웹상에 올리는 것이니 만큼

누군가와 공유하게 되겠지만


그것은 서로서로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더 나아갈 수 있는 발전적인 방향인 것이고


단순히 언제 어느 집을 갔더니 어떻더라


누군가에게는 그게 중요한 정보가 될 수도 있다.


뭐 어찌되었든 사진 5~6장 밖에 없고

걍 청평 1박 2일 다음날,, 단순히 맛집을 찾아 들어간 것도 아니고

해장이 필요해서 들어갔을 뿐인지라..

사진 찍을 생각도 거의 못했고...



그러니 해장국 맛집이라 생각하지 말고

이런 곳도 있으니

혹시나 해장이 필요하면 들리면 되겠다


그 정도로 이해하면 될 듯? ㅎㅎㅎ



그냥 깻잎, 깍두기, 그리고 청양고추



아, 중요한 메뉴판을 빼먹을 뻔 했다.

해장을 위해 갔으니 콩나물국밥 6000원 하나


참고로 18년 1월 초 기준이다.

왜 내가 갔더니 더 비싸냐,,

나보다 더 최근에 간 사람의 블로그를 찾아봐


어찌되었든 가게 이름이 전주콩나물국밥이니

콩나물국밥을 먹어야지


보글보글 뚝배기에 끓어오르는 콩나물 국밥 한 사발


하지만,, 딱봐도 전주식은 아니다 ㅋㅋㅋㅋ



기본적으로 전주식이라 한다면

계란은 따로 먹어야지


접시에 계란을 담고,

국밥의 뜨거운 국물을 뿌려서 익힌다.

그 위에 김가루 좀 취향것 뿌리고

휘휘 저어서 먹으면


그것이 바로 전주식 콩나물국밥 ㅎㅎ



머 어쩌니 저쩌니 해도

해장 잘 된다.

이 정도면 나쁘지 않은 편이고


참고로 당시 갔던 일행 중에

나를 제외하고는 모두 전주 출신이었다.

(물론 정확히는 애기도 제외하고 ㅋㅋ)


전주 출신 사람들이 전주 이름달고 망신시키지는 않는구만

그렇게 평했으니

사실 충분히 청평 맛집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ㅋㅋ


어찌되었든 보통 가평이나 청평가는 것은

MT라던가 가벼운 서울 근교 여행을 떠나는 것이고

보통 술 한두잔을 당연할거라 생각되고

그러니 담날 아침에는 해장이 필요하고..


그래서 사진 몇 장 없지만

실제로 먹은 청평 해장국 사진 기록상 올려보았다.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경춘로 716

전화번호 031-584-5720

매달 2, 4번째 주 화요일 휴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