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요미식회 대게 맛집 - 강남 무화잠 대게비빔밥

방송 맛집/수요미식회

by 세콰노 2018. 6. 12. 13:47

본문


수요미식회 대게

강남 맛집 무화잠


18년 1월 10일 수요미식회.. 몇 회더라? ㅋ

싱싱하고 살이 꽉찬 대게를

품격있게 맛볼 수 있는 집

강남역 맛집 무화잠이 수요미식회 대게로 나왔었다.


당시 아마 포항이라던가,

대게로 유명한 지역에서

수요미식회 촬영을 했고

그 지역의 어느어느 식당에서 찍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아,, 저 비싼 대게 굳이 안 사먹어도 되겠다 했다가


보니까 인트로에만 나왔고;;;


실제로 나온 것은 역시나 서울에 있는 2곳 ㅋㅋ


역시나 서울미식회라 불릴만 하다.


어찌되었든 방송 당일에나 알아차리고

그냥 점심에 싸게싸게 대게비빔밥이나 한 그릇 먹고 왔었다.



방송에 나온 강남점


강남역 신분당선 4번 출구로 나와서

우성아파트 앞 사거리까지 내려가면 나온다.


입구에 커다란 대게가 붙어 있으니

쉽게 찾을 수 있다.



보통은 코스 메뉴로 먹는 것이 일반적일 것이다.


그런데 메뉴판 보면 알겠지만

대게, 킹크랩, 랍스타 코스


저거 인당 12900~14900원이 아니라

100g당 가격이다.


1인 기준 800g~1000g은 주문해야 제대로 먹을 수 있다는데

즉,, 인당 10만원은 쓰라는 소리다 ㅋㅋㅋ



그건 힘드니 점심에 가면 점심특선도 있고

식사메뉴로 대게 비빔밥, 대게살 비빔밥이 있어 그걸 먹었다.



그냥 식사 단품하나만 시켜도


죽이나 샐러드, 반찬들은 기본적으로 다 나오는 데


단팥죽이 나오고

두부 샐러드와 함께

6가지 반찬이 따라 나왔다.



그리고 강남 무화잠의 대게살비빔밥



대게살이 잘 발라져 들어가 있다.


물론 게는..

게를 먹다가 마무리로 먹는

게껍닥볶음밥이 제일이기는 하지만


게살만 잔뜩 발라져 들어간

게살비빔밥도 나쁘지 않다.



공기밥을 넣고



열심히 맛있게 비벼준다.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아, 대게 맛을 보기 위해서 게살만 조금 옆으로 덜어내었다.



니 들이 게 맛을 알아?? ㅋㅋ


응 알아 ㅋㅋㅋㅋ



대게살비빔밥이니 잘 비빈 것 한 스푼 떠서 먹어주고



반찬 중에서는 굴이 가장 맛났음.


하지만 그건 굴이 맛날 1월이고

지금 6월하고는 철이 다르다.



따로 게살만 가득가득 처묵처묵하면 더 맛나다.

게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으니 말야.


갑각류인 게가 맛없을 수 없다.


워낙 비싸서 그 맛을 제대로 알고

다른 갑각류와 비교할만큼의 내공은

나에게 아직 부족하지만


그래도 맛있는 것을 맛있다고 말하는 데

누가 어쩌겠어.


아마 해봤자, 맛있는 데 너무 비싸다 정도나 불평 나오겠지 ㅋㅋㅋ


사실... 나도 비싸다고는 생각함

강남 맛집 무화잠 저렇게 한 그릇에 18천원이니까 말야...

그런데 걍 발라낸 대게 살 양 + 가게 인테리어, 분위기

생각하면,, 뭐.. 돈 지불할만 했다.



02-563-7878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38, 역삼1동 831-11 서울빌딩

매일 11:30 - 22:00, 연중무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