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있는 녀석들 패밀리 레스토랑 - 강남역 맛집 매드포갈릭

방송 맛집/맛있는녀석들

by 세콰노 2018. 7. 2. 11:00

본문


맛있는 녀석들 패밀리 레스토랑

강남역 맛집 매드포갈릭


당시 신반포로 33길 27에 위치한 매드포갈릭이 방송에 나왔었다

서초구에 위치하고 있고 잠원역 근처의 매드포갈릭임.


뭐,, 방송 전에 패밀리 레스토랑 스테이크로 매드포갈릭이

패밀리 레스토랑 샐러드바로 VIPS가 나온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데


알다시피 다 체인이잖아??

솔직히 어느 지점을 가도 비슷비슷하다.


그래서 좀 더 접근성이 편한 강남역 맛집

매드포갈릭 삼성타운점으로 갔다.


매드포갈릭 강남점은,,

강남역에서 오히려 더 멀어

역삼역으로 가는 도중에 있으니 ㅋㅋ


패밀리 레스토랑 스테이크라는 것은

현재 맛있는 녀석들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것이고


사실 매드포갈릭을 알게 된 것은

이탈리안 갈릭 레스토랑이 나온다는 말에...


우리나라에 마늘을 주제로 한 패밀리 레스토랑은 매드포갈릭 밖에 아직 모르겠더라.



강남역 8번 출구쪽에서

나가지 말고,,


지하에서 바로 연결되어 있는

아케이드 가장 안쪽에 위치하고 있는

강남역 맛집 매드포갈릭이다.



매드포갈릭 메뉴판과 가격, 물론 1월 말 기준이다.


방송에서는 메뉴판 받은 다음에

이 메뉴판 여기 사진에 나와있는 메뉴 모두 다 주세요~~


역시 맛녀석들의 주문방법은 돼~~~단하다 ㅋㅋㅋ


여러 메뉴, 세트 메뉴 등등 있지만

솔직히,, 싼 가격은 아니지.


그런데 빕스는 더 비싸서 매드포갈릭을 선택했었던 것이고


이 집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도 있는 갈릭, 마늘이 가득한

갈릭 스노이 피자와

갈릭 페노 파스타를 주문하였다.



체인이다 보니 가게 인테리어 디자인이 비슷비슷하다.


생각해보면 사천요리 편에 나왔던 시추안하우스도

여기 매드포갈릭과 같은 계열이던가??


2018/04/03 - [방송 맛집/맛있는녀석들] - 맛있는 녀석들 중국 사천요리 - 삼성역 맛집 시추안하우스


약간 동굴에 들어온 듯한 아치 느낌에

어두우면서 와인병이 가득하다.



식전빵이 따로 없는 것은 아쉽다.

피클이 기본적으로 준비되고



가장 먼저 나온 갈릭 스노잉 피자


위에 치즈가루가 눈처럼 뿌려져 있는데

일단 피자를 가져온 다음에

눈 앞엥서 치즈를 뿌려주는 거다.


화이트 소스에 새우, 파인애플, 고소한 튀긴 마늘이 어우러진

매드포갈릭 대표 피자



통마늘이 그대로 구워져 올라간 것도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 소스 때문인지

굳이 표현하면

고르곤졸라에 마늘과 파인애플이 올라간 느낌?


살짝 느끼하긴 했어도

마늘이 잔뜩이라

갈릭 덕후, 마늘 매니아인 내 입에 정말 딱이었다.



매드포갈릭의 가장 매콤한 파스타로

할라피뇨와 마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올리브 오일 파스타인 갈릭 페노 파스타



메뉴판을 보면 매운 고추 표시가 2개나 붙어 있다.


하지만 한국 사람 입맛에는 적절한 매운 맛이지

막 맵거나 하지는 않았다.


역시나 마늘이 많이 들어가서 좋았고

맵다기 보다는 살짝.. 짜고 자극적인 느낌이 있었다.



매콤한 파스타와 느끼한 피자를 번갈아 먹으면 좋더라.


그러니 혹시나 같이 먹는 것은 어떠한가 해보았지.


아니,, 이건 내가 해본건데


대부분 이렇게 먹으면 맛있던데

이 집은 그냥 따로따로 먹는 게 맛나더군 ㅋㅋ


이렇게 같이 먹는 것도 나쁘지는 않지만

사실 이도저도 아닌 느낌이 되어 버리더라.


내가 체인은 거의 가지 않지만..


뭐,, 맛있기는 맛있음 ㅋㅋㅋ


정확히는 내가 마늘덕후라 더 맛나게 즐겼다


아,, 참고로 맛녀석들 팁 몇개만 더 적자면


민상 : 마늘빵 위에 구운 통마늘을 올린다.

민상 : 마늘빵 위에 파스타 소스를 올려 먹는다.(크림소스?)

준현 : 볶음밥 위에 스테이크를 올려 같이 먹는다.

세윤 : 마늘빵 위에 샐러드를 올려 먹는다.



02-585-1175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4길 11, 서초동 1320-10 삼성전자강남사옥 지하 1층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3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