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식클럽 한남동 수제버거 맛집 - 다운타우너 아보카도버거

방송 맛집/기타 방송 맛집

by 세콰노 2018. 6. 15. 11:00

본문

미식클럽 한남동

한남동 맛집 다운타우너 수제버거


6월 15일 금요일 MBN 미식클럽 2회


이제는 딱히 괜찮은 맛집 탐방 프로그램이 없어서일까?


미식클럽 1회가 방송하자 마자 시청률 1.2%를 보였다.

최근 수요미식회 평양냉면도 시청률 1.2%다.

내가 좋아하는 맛녀석은 0.6%... 뭐 맛녀석이야 코미디TV라

본방보다는 재방 위주로 사람들이 봐서 낮기도 하고 ㅋ


어찌되었든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미식클럽


특히 한번에 한 동네에서 10개의 가게

SNS 핫플레이스 5곳과 지역민 조사 맛집 5곳을 선정해서

각각 1곳씩을 다녀오는 컨셉이라


적어도 누구나 알만한 가게가 나올 것이라 예상 가능하다.


분명 그 가게가 겹치는 곳이 있을텐데

그건 어떻게 처리할 지 궁금하기도 하지만 ㅎ


이번에 한남동은 본방 뒤에 나왔던 예고편에서는

부대찌개와 수제버거가 보였다.


그리고 공식홈에 나온 것에는 부대찌개는 안 보이고

딱 봐도 어디인지 알 수 있을 것 같은 수제버거집과


피자와 통닭이 나왔는데

통닭은 내가 안 가봤어도 알겠더라..

최근 SNS에서 가장 핫했었던 영자로드

전참시 이영자 한남동 한방통닭 ㅋㅋㅋㅋ


아 거기도 가봐야 할 것 같은데 말야


어찌되었든 한남동 부대찌개를 먹고 나서

한남동 수제버거 맛집, 다운타우너에 들려 아보카도 버거를 먹어보았다.



뭐 먹고 나와서 찍은 사진이지만 항상 줄 길다.

골목 사이에 숨어 있는데,, 줄이 길어서 찾기 쉽다 ㅋ



11시 30분에 열어서 9시 30분에 닫는다..

라스트 오더가 8시 30분이니 그냥 그 시간으로 생각하는 게 편함.



사람이 많으니 대기 중에 메뉴판을 내어준다.

무엇을 먹을지 메뉴판을 보면서 고민하다보면



자리가 생기고

일단 자리에 앉은 다음에

앞에 가서 미리 골라둔 메뉴를

선불로 계산하고 돌아오면 된다.



선불로 결제를 하고 나면 번호표를 준다.

이 번호표를 가지고

만들어진 수제버거를 내어준다는 것



저녁이니 맥주 한 잔 해야지.

1차를 하고 갔으니

수제 버거 하나와 감자 튀김 하나

그리고 각자 맥주 한 잔씩 선택하였다.



맥파이 포터와 페일에일


맥주에 중점을 둔 사람이면 걍 수제버거 포장해다가

근처 경리단길 쪽에 있는 맥파이 가서 먹으면 되고

수제버거에 중점을 둔 사람이면 여기서 마시면 되고 ㅎ


너무 오래간만에 맛봐서 그런가.. 맛은 있었는 데 왜 물탄 것 같지;; ㅋ



어찌되었든 수제버거 & 맥주, 버맥도 좋다.



감튀부터 보자면 오리지널 프라이즈 4300원..

응?? 오리지널??



무슨 코스트코 감튀 먹는 느낌이었는데..

치즈나 베이컨, 다른 토핑 없이

그냥 감튀에 케찹만 내어주어서 오리지널이 아닌가 싶더라.



그리고 한남동 수제버거, 다운타우너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아보카도 버거다.


아보카도버거하면 다운타우너

다운타우너하면 아보카도버거


그리고 내가 일 년 전 수요미식회 수제버거 할 때 먹어보기도 했었고


수요미식회 수제버거 맛집 이태원 다운타우너 - 아보카도버거


1년 사이에 어떻게 변했는지 비교해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다만 아쉬움이 크다.


지난번 방문때도 느끼지 못했던 번의 바삭함?

이번에도 역시 느끼지 못했고


아보카도의 질은 지난번에 비해 80~90% 정도로 살짝 떨어졌다.


무엇보다 가장 실망이었던 것은 패티다.


위에 내가 설명한 링크 들어가서 보면

지난번에도 패티가 얇은 편이기는 했다.


대신에 넓게 퍼져 있는 느낌에

오히려 불맛은 가장 강했다.

강한 남자의 패티라는 느낌

...

...

이번에는 얇기만 하고 불맛을 모르겠어 ㅠㅜ


작년에 내가 썼던 글을 다시 읽으며

그 맛과 향을 기억해 내보았는데

그때와 다르다..


어찌되었든 깔끔하게 클리어 했다.


내가 예전에 어느 분에게 이런 댓글을 달아드린적 있다.


그 분이 내가 맛집이라고 쓴 가게에 대해서

예전에는 좋아했는데, 가게 이전을 하고 나서 예전에 비해 안 좋아졌다.

그래서 다시 가지 않는다...


그래서 내가 달아드린 댓글

다만 90점 넘던 가게가 80점 중후반이 나온다고 하여,,

예전만 못할 뿐, 나쁜 가게는 아닌,

여전히 다른 사람들에게는 좋은 가게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느끼는 것도 비슷하다.


여기는 아직도 사람 많이 몰릴만큼 맛은 있는 가게다.


오늘 한남동 맛집 다운타우너에 대한 내 평이 짠 이유는

1년 전 내가 방문했을 당시와 비교해서

그 때만 못하네,, 라서 일뿐임


미식클럽 한남동 맛집 다른 곳은?

2018/06/15 - [맛집/기타 방송 맛집] - 미식클럽 한남동 부대찌개 맛집 - 바다식당 존슨탕


070-8820-3696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2길 28-4, 한남동 683-63

매일 11:30 - 21:3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