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있는 녀석들 쫄면 - 서울 을지로 은주정 비빔쫄면 택배, 서울택배맛집

방송 맛집/맛있는녀석들

by 세콰노 2021. 3. 18. 23:32

본문

 

2021년 3월 19일 금요일
317회 맛있는 녀석들 쫄면 택배

맛있는 녀석들 서울·경기 택배 맛집 편으로
총 9가지의 음식을 한 번의 촬영,
한 번의 방송에 모두 먹는 것으로
어떤 조합으로 어떤 순서로 먹을지는
모두 뚱4 마음대로 ㅎㅎ

여러 가지 음식들 중
지금 소개하는 것은 맛있는 녀석들 쫄면 택배인데
같이 살펴봐야 할 것이 맛있는 녀석들 김치찌개 택배다.

 

2021.03.18 - [방송 맛집/맛있는녀석들] - 맛있는 녀석들 김치찌개 - 서울 중구 은주정 쌈싸먹는 김치찌개 택배?홀


왜냐면 둘 모두 서울 중구 방산시장 안의
을지로 은주정이기 때문

메뉴 이름만 들어도 모두가 알 정도로 유명한
은주정 김치찌개

여름 한정 메뉴로 쫄면을 출시했다가
포장을 원하는 손님이 있어
은주정 택배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어찌 되었든 쫄면을 택배로 주문

집에서 만들어 먹고 올리는 포스팅이다.

 

 

위치 : 서울 중구 창경궁로8길 32 (주교동)

물론 택배를 받아먹었으니 먹은 위치는 강남구에 있는 집이다.

박스를 보게 되면

나 혼자 먹고 싶은 은주정 비빔쫄면이 타고 있어요~
많이 기다리셨죠?
오늘 저녁은 제가 책임지겠습니다!

 

 

하나씩 꺼내가며 그 구성을 보게 되면

우선은 다양한 야채 및 고명

 

예고편만 보고 무슨 삶은 계란이 저리 많아했는데
보니까 메추리알 다섯개ㅋㅋ
피망, 당근, 오이, 양배추, 고기 등등

 

 

쫄면, 어묵탕 재료, 비빔양념장이 한 봉투에 담겨 있었다.

 

 

그러니 봉투를 열어 다시 꺼내서 찰칵!

 

어묵탕 키트는 어묵과 유부, 어묵탕 소스(간장 베이스), 고명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은주정 택배 추가 구매 품목
쫄면장 400g, 을지로 골뱅이 140g, 고소한 삼겹살 300g 미역국수 패키지

그중에 골뱅이를 추가 구매하였다

원래 은주정이 저녁에는 고깃집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삼겹살을 같이 먹으면 좋았겠지만..
집에 돼지고기는 있어..(물론 그걸 따로 꺼내 같이 먹지는 않았다..)

뭐 쫄면 자체가 원래 골뱅이랑 아주 잘 어울린다ㅎㅎ

분명 이번 서울·경기택배 맛집 편에서
맛있는 녀석들도
골뱅이 or 삼겹살 등과 함께 먹을 듯

 

 

그리고 이건 예상치 못했던 서비스?
반찬으로 먹기 괜찮은 어묵 양념 볶음이다..

물론 냉장고에 넣어두고 아직 뜯지 않아서.. 맛이 어떤지는 모르겠다만
늘 말하지만 서비스는 그냥 서비스로 받는 거다.

 

 

지금까지 이야기한 모든 구성품을

한 자리에 모아놓고 사진 한장 찰칵!

 

 

그리고 설명서가 들어 있으니

맛있는 녀석들 비빔쫄면

1. 끓는 물에 면을 3분가량 삶아 줍니다. ※ 젓가락으로 뒤적뒤적해주세요!
2. 찬물에 바락바락 면을 씻어 물기를 꽉 짜줍니다!!! ※ 중요 중요합니다.
3. 접시에 예쁘게 세팅하거나, 양푼에 야채와 소스를 넣고 비벼줍니다.
4. 내 취향에 맞는 창의적인 쫄면 토핑을 추가해 줍니다
※골뱅이 넣으면 쫄뱅이~ 삼겹살 삼쫄~ 매운 리챔 햄쫄~ 오징어랑 오쫄~ 반숙 후라이랑 후쫄~

다른 것은 안 시켰으니.. 집에서 추가로 할 수 있는 것은 후쫄인데
거기까지 하기에는 좀 귀찮았고 ㅋ

 

 

설명서에 나온대로 열심히 맛있는 녀석들 쫄면을 만들었다.

 

 

어묵탕은 종이컵 기준 물 4컵에 Kit를 쏟아 넣고 보글보글 끓여 먹으면
비빔쫄면과 찰떡궁합이라는 데

물 400mL에 어묵만 넣고 끓였다.
(고명은 나중에 그릇에 옮긴 뒤 뿌려주었다)

쫄면 끓일 때 같이 만들면 좀 더 편하고 시간 절약된다.

 

 

어디 맛있게 먹을 준비가 되었을까??

 

 

라면 그릇에 적당히 면 옮겨 담고

야채를 각자 알아서 넣었다.

좌측이 내 거, 우측이 와이프 꺼

 

야채가 많아서 그런가

넘치지는 않는데, 좀 더 큰 용기

냉면 그릇 등에 담았어도 괜찮았을 것 같았다.

 

 

뜯는 곳이 있으니 바로 뜯을 수 있지만

그냥 가위로 잘라내어 준비한 쫄면 위에 양념장 부어주었고

 

 

열심히 잘 비벼서 먹었다.

 

뭐, 맛이야 쫄면 맛이지 ㅋ

어떻게 가게에서는 다 비벼서 나오려나?
아니면 소스를 뿌린 것까지만 나오려나..

사실 새콤달콤 매콤한 것이 맛없으려 해도 맛없기가 힘든 게 쫄면인데
원래 남이 만들어 주는 게 더 맛난 법이라...
음.. 아마 가게에서 바로 먹었으면 더 맛났을 듯싶다.

택배가 왔을 때 양념장 및 야채를 냉장고에만 넣어주었어도 더 맛났을 텐데
어쩌다 보니 그냥 저녁때 오픈하자마자 바로 만들어 먹게 되어 아쉬운 부분이 있고

 

 

그냥 먹는 것도 괜찮지만 역시 골뱅이랑 같이 먹으니 더 낫네

 

먹다 보니 살짝 매콤함이 부족한 게 아쉬웠는데

그거야 내가 주문한 게 둘 다 새콤달콤한 맛

하나는 매운맛으로 주문해서
아마 둘을 섞어서 먹었다면 더 맛났을 듯??

 

 

확실히 중간중간 입안에 남은 양념장 씻어내 주기에 괜찮았던 어묵탕
다만 유부나 다른 재료는 다 괜찮았는데, 어묵 자체의 퀄리티가 좀 아쉬웠다.

와이프의 경우 빙초산과 비슷한 쎄~ 한 맛을 느꼈다는 데
나는 잘 모르겠었고..
양념장 보게 되면 약간 거친 느낌이 사과&파인애플 간 게 들어간 듯싶은데
파인애플에서 비슷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니..

어찌 되었든 김치찌개로 유명한 은주정 택배

 

https://smartstore.naver.com/ssamkimchi

 

은주정택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김치찌개 맛집이 우리집으로 찾아옵니다♡

smartstore.naver.com

 

은주정 비빔쫄면과 김치찌개를 택배 주문할 수 있는 주소와
같이 보면 괜찮은 다양한 포스팅 링크들로 이번 포스팅 마무리하겠다.

 

2021.03.18 - [방송 맛집/맛있는녀석들] - 맛있는 녀석들 김치찌개 - 서울 중구 은주정 쌈싸먹는 김치찌개 택배?홀

 

2018.05.22 - [맛집/떡볶이, 분식] - 동인천 맛집 신신분식 - 양푼 쫄면 떡볶이와 돈까스

2019.01.10 - [방송 맛집/수요미식회] - 수요미식회 을지로 골뱅이 맛집 뱅뱅골뱅이

 

※ 댓글, 공감, 구독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보시고 나서 공감(♥) 하나 부탁드려요~^^(로그인 필요 없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