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밤도깨비 분당 돈까스 - 서현역 맛집 주누돈까스 냉면, 매운돈까스

방송 맛집/기타 방송 맛집

by 세콰노 2018. 6. 3. 20:55

본문


밤도깨비 성남, 밤도깨비 분당

서현역 돈까스 맛집 주누돈까스 냉면


이제는 끝난지도 한참된 예능 밤도깨비

그럼에도 밤도깨비 맛집을 올리는 것은


내 티스토리 블로그 첫 글이

밤도깨비 등촌역 맛짜우 우동짜장이기 때문이다.


2018/02/11 - [맛집/기타 방송 맛집] - 등촌역 맛집 맛짜우 우동짜장 - 밤도깨비 우동짜장


밤도깨비는 그냥 전국 각지의 핫플레이스를 돌아다니며

밤을 새고,,

그 핫플레이스를 첫번째로 가는 컨셉?

대충 그런 예능이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사실 늘 그렇듯 본방은 잘 안보는 성격이라 ㅋㅋㅋ


그냥 오늘 뭐 먹지 하고 있는데

1월 초에 딱 보니 밤도깨비 성남편을 하는데


그 전에는 포항이다 제주다, 인천이다.

서울에서 했던 적도 있지만

대부분 찾아가기는 먼 곳에서 촬영을 했었다.


내가 밤도깨비라는 예능을 알고나서 처음으로 이동 가능 범위 내에 있던 가게고

그래서 올해 1월 초에 다녀왔다는 것.


뭐,, 당시에는 티스토리를 하고 있지 않을 때라

2018년 1월 것부터 지금 티스토리로 하고 있기에

이번에 올리게 되었다.



하나 미리 말하지만,

나는 당연히 내가 먹었던 날

내가 느낀 그대로를 작성할 뿐이다.


분명 밤도깨비 성남 방송 직전에 가서 먹었다고 했고

그럼 반년은 지난 내용인데


캡사이신 아니라, 칠리랑 청양고추라 한다.

서비스 정말 거지같다.

돈까스 눅눅하고 서빙 아줌마 불친절하다.

초반에는 괜찮았는데 요즘은 맛도 없고 최악이다.


아니,, 나보고 어쩌라고?


나 광고하는 사람 아니야.


난 그냥 내가 먹은 것을 그대로 옮길 뿐이다.


내가 맛을 잘못 느끼는 경우도 꽤 있다는 것 인정하고

하지만 가게에서 레시피 속이는 경우 허다한 것도 알고 있다.



어찌되었든 18년 1월 초 메뉴판과 가격이다.

매운돈까스가 유명해서 그걸로 주문

무진장 매운 건 내가 못 먹었을거야.


그리고 입을 달랠 수 있는 칡물냉면 주문하였다.


돈냉면이라고 해서 돈까스와 냉면 같이 먹는 메뉴가 있는데


왜, 얼마전에 전참시 이영자 돈잔국수도 유명했잖아.

마찬가지다.

원래 돈까스와 같은 고기고기와

면의 조합은 좋다는 것 ㅋㅋㅋ



떡볶이를 좋아하니 돈떡범벅도 끌렸으나

당시 오래간만에 분당 갔더니만

고등학교 선배가 술 한 잔 하자 불러서

그냥 적당히,, 원래 먹으려 계획했던 것만 먹었다.


다른 소스 추가는 2천원


주문과 동시에 튀기고 소스를 준비하기에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고 한 쪽에 적혀있다



소스 따로 달라고 주문이 가능하다.

소스따로 매운돈까스 8000원

칡물냉면 7000원



짜고 시큼한, 조미료 맛의 칡물냉면

사실 별 기대하지 않았다.

살얼음 동동 떠 있으니

시원한 맛에 먹는 냉면이다.



일반 시판면보다는 비싼 칡냉면을 사용하지만

사실 이 가격이 맞는지 의심이 됨..



그냥 달라고 하면 저 빨간 소스가

돈까스 위에 버무러져서 나온다 하더라.


돈까스 커다란 것 3조각이니 가성비는 좋은 듯 싶다.



소스 짙은 붉은 색만 보아도 두렵다.


솔직히 먹으면서 생각한 것이

밤도깨비...

예능이라 벌칙으로 매운 거 먹이려고 온 거 아냐??


캡사이신 잔뜩 들어간 매운 맛


칠리랑 청양고추로 만들었다고는 하는데

어차피 그 안에 캡사이신 가득한 재료다.


하지만 내가 보기엔 원가 절감상 만들어진

캡사이신을 더 넣은 느낌인데 말이지..

뭐 그건 내가 주방을 살펴보지 못했으니 모르겠다.



돈까스는 이 정도면 충분히 만족했다.


겉 바삭하다.


속... 촉촉은 아니지만 ㅋㅋㅋ



꽤 두툼한 편인데,, 이런게 3조각이야


일반적인 왕돈까스 집 가는 것보다

충분히 메리트 있는 돈까스이다.


2018/05/11 - [맛집/맛있는녀석들] - 맛있는 녀석들 왕돈가스 원조 남산 왕돈까스


차라리 여기 보다는 훨 낫다는 생각 ㅋㅋㅋ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에이,, 이게 머야 할 정도지만


내가 매운 걸 잘 먹지는 못한다. 

하지만 좋아하기 때문에 땀 뻘뻘 흘리면서 먹었다 ㅋ



소스를 조금만 하면

튀김의 기름, 돼지고기의 기름이

적절한 매운 맛과

어우러지면서 맛 괜찮다. ㅎㅎ


중, 고, 학부 초년차, 딱 그 나이 때 먹었으면

정말 맛있다고 감탄하면서 먹었을 매운 맛


역시나 면은 고기와 함께 ㅋㅋㅋ

이리저리 조합해서 먹어보았다.

굳이 밤도깨비 성남 편 때문에

먹으러 갔다기 보다는

예전의 추억을 되살리려고 갔던 분당 서현역 맛집


주누돈까스

딱히 지금 내 입맛에 맞는 집은 아니었지만

내가 분당에 살 때 갔었다면(즉, 어렸을 때 ㅋㅋ)

맛나게 먹었을 돈까스였다.



031-706-7749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210번길 14, 서현동 248-3 유성트윈프라자2차

매일 11:30 - 21:3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