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자로드 이영자 토마토치즈제육덮밥 - 한남동 맛집 밥한끼

방송 맛집/이영자 Series

by 세콰노 2018. 5. 12. 20:30

본문


영자로드, 이영자 토마토치즈제육덮밥

한남동 맛집 밥한끼


원래,, 오늘 2018년 5월 12일 토요일에

전지적 참견 시점 10회가 방영되었어야 한다.


다만 전참시 세월호 사건,,

지난 9회에 이영자가 어묵 바자회를 하는데

거기에 세월호 사진을 가져다 쓴 '일베'...


아니,, 일베나 메갈이나,, 정신나간 새끼들

가두는 법안 없나??

이건 이영자가 아니라 전참시쪽의 편집 문제였고

열심히 후속조치를 하고 있는데..


이런 일이 한 두번이 아니니 한숨만 나오지.


어찌되었든 덕분에 10회는 5월 26일에 나올 것이다.


다만 이미 9회에서부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것이 있으니

바로 이영자 토마토치즈제육덮밥이다.


돈까스, 덮밥 전문점인 한남동 맛집 밥한끼가

영자로드, 이영자 맛집으로

전참시 10화에 등장할 예정이기에

얼마전에 먹고 와보았다.



한남동 맛집 밥한끼,

순천향대학병원에서 길 건너편에 있는 가게다


근처에 예전에 수요미식회 빵집 나왔던

악소, 아티장베이커스가.. 위치해 있었던 곳 근처다.

(악소는 한남동에서 압구정으로 이전했다.)


돈까스 & 덮밥 전문점


최대 8~9명까지 밖에 못 들어가는 매우 작은 가게임.



추천 메뉴로 등심돈까스 8000원과

토마토치즈제육덮밥 8500원에 밑줄까지 그어져 있다.


그러니 당연히 그 둘을 시켰고

이영자 토마토치즈제육덮밥,,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ㅋㅋ



테이블에는 참깨 베이스의 양배추 소스가 준비되어 있었고

반찬으로는 단무지와 김치, 그리고 미소 장국이 나온다.


양배추 역시 공통으로 나오는 것 같고

돈까스에 따로 나온 흑미밥



우선 풀 세팅 한 장 찍어보았다.

돈까스부터 먹다가

바꿔서 이영자 토마토치즈제육덮밥을 맛보았다.



그러니 한남동 맛집 밥한끼의 등심 돈까스



양배추에는 참깨 드레싱 잔뜩 뿌려준다.

적당히 뿌리고 먹고, 또 뿌리는 것을 추천.



그리고 돈까스를 보게 되면



적당히 질 좋은 고기를 바삭하게 잘 튀겼다.



돈까스 소스에 찍어 먹고

참깨 드레싱의 양배추와 단무지까지 해서 먹고

돈까스 소스에 참깨 드레싱을 넣고 둘 모두를 한 입에 넣어 먹어보았다.


참깨드레싱이 다른 곳보다 맛있고 고소하기 때문에

적당량 가미하는 것도 좋았다.


고기는 촉촉하게 튀겼다기 보다는

너무 익지 않게 튀겼다는 것이 맞는 표현일 것 같다.


최근 선홍빛 살아있게 튀기는 돈까스를 파는 집들이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인기를 끌고 있는데


가격을 생각하면 여기 한남동 밥한끼의 돈까스도 나쁘지 않다.



그리고 영자로드의 메인은

바로 이 이영자 토마토치즈제육덮밥이다.


이영자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맛을 표현하는데,,,

듣고 있으면 정말 땡기지 ㅋㅋㅋ


방송 보다 보면 이거 먹으러 가야겠다 할 것임 ㅋ



메뉴 이름에 들어가 있는 것처럼

모짜렐라치즈가 눈꽃처럼 덮혀있다.



가장 밑에 밥이 있으니 덮밥 ㅋ

약간 매콤하면서 토마토가 들어가 감칠맛이 있는 소스다.


약간 물이 많다는 것이 아쉬운 면이다.



뭐 그래도 상관없이 이렇게, 저렇게 잘 먹었다.


돈까스까지 같이 한 입에 먹으니 더 맛있었던

이영자 토마토제육제육덮밥


뭐,, 사실 이영자가 맛 표현이 뛰어난 것이지

엄청나게 맛집이다 까지는 아니지만


누가가도 괜찮네 이상의 평가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았다.


아마 5월 26일 전참시 방송 이후에

사람 몰릴 수 있으니

한남동 맛집 밥한끼,, 가능하면 그 전에 찾아가는 것을 추천한다.


2018/05/05 - [맛집/기타 방송 맛집] - 영자로드 이영자 닭볶음탕 버터계란밥 진도리닭도리탕 목동, 신논현역 맛집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